해외여행/베트남-다낭

베트남 다낭 카페 추천: Gear Coffee(기어커피) / (2023.07.)

Mo-gun 2024. 4. 30. 20:19
반응형

 2023년 두번째 다낭을 갔다. 사실 다낭을 2019년에 다녀왔기 때문에 다른 곳도 알아보았다. 발리, 괌, 태국 등 여기저기 알아보았지만 예산, 날씨, 거리 등을 따져보았을 때 다낭만한 곳이 없었다. 그래서 다시 다낭을 가게되었다. 

 

 우리처럼 다낭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꼭 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한가지는 다낭 카페에 가는 걸거다. 나도 지난 다낭 여행 때 카페를 많이 갔다. 유명하다는 콩카페도 가도 하일랜드 카페도 갔었다. 그러나 모두 나에게 완벽한 만족감을 주지는 못했다. 콩카페는 맛있는 커피를 제공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았고, 청결도가 별로 좋지 못했다. 여기저기 먼지가 너무 많았다. ㅠ.ㅠ 베트남의 스타벅스라는 하일랜드의 커피맛은 내 입맛과는 거리가 멀었다. 

 

 그러다 이번 여행에 아주 마음에 드는 커피집을 발견하였다., 바로 기어커피(Gear Coffee)이다. 

https://maps.app.goo.gl/MAFS8rd4oL2U8eoS8

 

Gear Coffee And Souvenirs · 161 Hồ Nghinh,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90000 베트남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기어커피는 미케비치에서 한블럭 정도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다. 매장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고 1~3층을 카페로 사용하고 있다. 1층 입구쪽에는 이렇게 야외테이블도 있었다. 야외테이블도 운치가 있어 좋아보였지만, 밖은 담배피우는 사람도 있고 날씨도 더워서 안쪽으로 들어갔다. 

기어커피(Gear Coffee) 입구

 

 입구를 지나 1층에 들어가니 주문하는 곳이 있었다. 인테리어 자체는 깔끔했지만 1층은 왠지 답답한 느낌이라 주문을 하고 2층으로 갔다. 아참, 이렇게 1층에 기어 인테리어도 있었다. 

기어커피(Gear Coffee) 1층

 

 2층은 좀 더 넓고 쾌적했다. 에어컨도 틀어져있었고, 통창으로 보이는 밖 풍경도 좋았다. 밖이 잘보이는 자리에 우리는 자리를 잡았다.  2층에 자리를 잡으니 이렇게 물부터 주었다. 

기어커피(Gear Coffee) 메뉴
기어커피(Gear Coffee) 2층

 

 잠시 후 우리가 주문했던 망고쥬스와 코코넛커피가 나왔다. 음료수가 너무 예쁘게 나와 깜짝놀랐다. 커피도 쥬스도 매우 맛있었다. 

기어커피(Gear Coffee) 코코넛커피와 망고쥬스

 

 미케비치 근처에 놀러오셨다가 커피를 먹고 싶은 사람은 여기로!! 맛있고 시원하고 깔끔하고 완벽하다~

 

혹시 다낭 쌀국수 맛집을 찾으시는 분은 여기로~

https://teachermo.tistory.com/15

 

쌀국수 먹으러 다낭에 가다! / 퍼홍 쌀국수 Quán Phở Hồng (2023.07.26.) / 다낭 쌀국수 맛집

2019년 겨울 나는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갔다. 한국에서도 쌀국수를 좋아했던 나는 베트남에서 원없이 쌀국수를 먹었다. 아침조식으로 먹고, 식당에서도 먹고 ^^그 중에서도 인생 쌀국수를 만

teacherm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