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나트랑 노보텔 시설 둘러보기: 썬베드 이용하기, 수영장, 사우나, 헬스장(Novotel Nha Trang)

반응형

나트랑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바다를 즐겨야 한다. 
나트랑 바다로 나가면 많은 썬베드가 보일 것이다. 그러나!! 이 썬베드를 누구나 이용할 수 없다. 비용을 지불하거나 특정 호텔에 투숙을 해야 이용할 수 있다. 
 
나는 이번 나트랑 여행 때 노보텔에 투숙했다. 노보텔의 장점 중 하나가 바다가 가깝다. 그리고 썬베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1. 썬베드 이용하기

나트랑의 바다를 즐기러 나가보자. 
먼저 G층 로비 입구 옆으로 가면 비치 타월을 무료로 빌릴 수 있다. 방 호수와 이름을 적고, 비치타월을 챙겨서 바닷가로 향했다. 
길 하나만 건너면 바로 바닷가이다. 노보텔 앞 바닷가로 가면 노보텔이라고 적힌 썬베드가 있다. 거기를 자유롭게 이용하면 된다.
날씨가 흐려서 인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바다를 즐긴 후 호텔로 들어가기 전, 호텔 앞에 있는 세족장에서 발을 씻고 가자. 
처음에는 못찾았는데, 호텔 입구 건너편 나무 사이에 숨어있다. 
 
 

2. 수영장 이용하기

노보텔의 장점 두 번째. 수영장을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은 3층에 있다. 
사실 노보텔 수영장이 그렇게 좋지는 않다. 바다뷰도 아니고, 풀도 작다. 
그러나! 썬베드도 6개정도 있고, 유아풀도 있고 특히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게 수영을 할 수 있다.
비치 타월은 수영장 안쪽에서 가져올 수 있다.
직원이 항상 상주 해 있지 않으므로 비치타월이 없을 때는 당황하지 말고, 안쪽으로 들어가서 가지고 나와 사용하면 된다. 
 
 

우리는 조식을 먹은 후 수영장으로 향했다. 수영장에는 아무도 없었다. 
귀여운 비둘기들만 우리를 맞아 주었다. 여유롭게 수영을 한 후 사우나로 향했다. 
아참, 수영장 안쪽에는 가볍게 몸을 씻을 수 있는 샤워장도 있다. 
 
 

3. 사우나 이용하기

수영을 끝내고 사우나로 향했다. 
12월은 수영을 하고 나면 조금 추운데 이때 사우나를 이용하면 참 좋다. 
사우나는 3층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있다. 스파에 있는 직원에게 사우나를 이용하고 싶다고 이야기하면 룸번호를 확인하고 라커 키를 준다. 
 
 

사우나로 들어가면 라커가 먼저 보인다. 라커에 옷을 넣고 건식 사우나로 향했다. 
나는 습식사우나는 이용하지 않고 건식사우나만 이용했다. 사우나의 크기가 크지는 않았지만 내부가 깔끔했고 열기도 좋았다. 
이용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더운 나라에서 사우나를 하는 게 어색할 수도 있지만, 한 번쯤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사우나를 마친 후에는 샤워를 할 수 있는 곳도 있다. 
수영을 하고 사우나를 즐긴 후 샤워를 하고 깔끔하게 씻은 후 갈 수 있어서 좋았다. 
 
 

4. 헬스장 이용하기

노보텔 3층에는 헬스장도 있다. 
헬스장을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런닝머신과 각종 기계들도 있어서 가볍게 운동하기 좋을 것 같다. 
 
이상으로 노보텔 시설을 이용해 보았다. 노보텔이 크기가 크지 않고 시설들도 작지만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노보텔
1. 바닷가 썬베드 무료로 이용하기
2. 여유롭게 수영장 즐기기
3. 건강을 위한 사우나도 좋다. 
 
 
2025.01.16 -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 나트랑 노보텔 슈페리어룸 오션뷰(Novotel Nha Trang, Superior Room with 2 single beds Ocean View

나트랑 노보텔 슈페리어룸 오션뷰(Novotel Nha Trang, Superior Room with 2 single beds Ocean View

깜란 모벤픽리조트를 체크아웃하고, 나트랑(냐짱) 시내로 넘어왔다. 냐짱 시내에서 투숙한 곳은 노보텔호텔이다. 이동은 그랩을 통해서 했고 금액은 약 400,000동 정도 들었다. 택시 기사가 공항

teachermo.tistory.com

2025.01.08 -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 나트랑 모벤픽(Mövenpick Resort Cam Ranh): 씨뷰 디럭스 룸 킹베드 체크인과 후기(Seaview Deluxe Room King)

나트랑 모벤픽(Mövenpick Resort Cam Ranh): 씨뷰 디럭스 룸 킹베드 체크인과 후기(Seaview Deluxe Room King)

2년 만에 다시 찾은 나트랑. 나트랑아 잘 있었니? 오랜만에 보니 너무 반갑구나 ^^2년 만에 찾은 나트랑 공항은 아주~ 잘 있었다. 역시나 입국심사에 시간이 좀 걸리기는 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teachermo.tistory.com

반응형